지속가능경영 품질경영

The Best Partner for Your Needs

TIC 품질경영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글로벌 기업

티아이씨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과 동시에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품질 혁신 활동으로 최고의 품질을 보증하여 모든 고객이 만족할 만한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동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을 추구합니다.

품질목표

전사적 품질혁신 활동을 통한 예방강화

품질경영시스템 체계

당사의 전략/방침을 달성 및 지속적 개선 활동과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당사의 시스템체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속적인 개선

  1. 고객요구사항
  2. 경영책임
  3. 자원관리
  4. 제품실현
  5. 측정분석개선
  6. 고객만족